일부 한국 남성 호스트들 중에서는 현지 여성들을 상대하기 위해 일본 중국 등지로 진출하는 사람들도 있다.



애초에 술의 양에 따라 모든 술을 물수건에 흡수시키기는 어렵기 때문에 주의와 컨트롤 능력이 필요하다.

현재는 그나마 부산 대구가 사이즈가 괜찮고 나머지 구미 포항 인천 전주 등등 잡다한 곳은 대부분 망급이다

그밖에 어중간한 쩌리들은 그냥 그자리에서 노는게 낫다 니가 에이스라고 해도 메이저(강남)가면 망할 가능성 높다

왠지 모르게 돔 페리뇽이라는 샴페인이 인기가 좋다. 일본 만화에서는 부유한 물건의 상징으로 돔 페리뇽이 단골처럼 등장하며, 실제로도 상당히 고가를 자랑하는 술이다.

그러나 구토를 할 경우 역류하는 위산이 식도와 치아를 녹여버리기 때문에, 실제로 일하고 있는 호스트들 역시 이 방법을 최후의 방법으로 생각하며 가능한 다른 방법으로 대처하려고 한다 말이 쉽지 이 방법이 실상 가장 많이 사용된다

이런데를 얘기할려고 했던건 아니고 지금부터 마이너와 메이저에 대해 알려주겠다

정리하자면 어디까지나 유흥업소이다. 단순히 돈만 벌 거라면 좋을 거 하나도 없다. 어찌됐건 자기 몸을 팔아야 하는 직업.

호빠은(는) 여기로 연결됩니다. 브라질의 전 축구선수 호나우두의 악성 팬덤에 대한 내용은 호나우두 악성 팬덤 문서

크레용 신짱 사쿠라다 네네가 스윗 래빗'이라는 호스트바를 유치원에 연 적 있다. 다행히 마츠자카 우메가 단속을 해서 폐쇄됐지만. 자세한 건 장미반 문서의 아라쥬쿠 호스토 문단으로 스포일러 주의.

일본의 호스트바 같은 경우 지명도, 즉 인기도에 따른 호스트들간의 시기 질투 이에 따르는 싸움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처음 지명을 한 지명호스트(담당)를 바꿀 수 없다 라는 룰이 거의 모든 호스트바에 존재한다.

또한 이들 뉴호스트클럽들의 호스트들은 당시 급격하게 증가하고있던 원조교제에도 관여했는데, 여학생들을 호스트클럽으로 끌어들인 후 이들이 감당할 수 없는 만큼 술값을 쓰게되면, 불법사채업자들을 중개해준 후 수수료를 뜯어냈고, 더 나아가서는 직접 이들 여학생들에게 매춘을 알선해서 돈을 갈취하기도 했다.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그러니 만약 구토를 하지 않고서는 이 일을 하기 힘들다면 호스트를 계속하는 게 좋을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아야 한다.

돈을 벌기 위해선 선택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선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 후 고정 고객을 만들든지 인기를 높이기 위해선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속칭 호빠라고 부르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실제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재주가 있고 재미있는 호스트가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의 에이스라 놀랐는데 일하는 걸 보니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남자들의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호스트는 주로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는데,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바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호빠랭킹 위해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일부 한국 남성 호스트들 중에서는 현지 여성들을 상대하기 위해 일본 중국 등지로 진출하는 사람들도 있다.”

Leave a Reply

Gravatar